청량리역 초역세권으로 교통 프리미엄··· 실수요자&투자자 모두에 인기
서울 최대의 교통 허브인 청량리역 인근에 지어지는 우남 SL타워 300 오피스텔이 분양중이다.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동 620-15번지 일원에 총 300실 규모로 조성되는 청량리역 우남 SL타워 300 오피스텔은 환승 초역세권과 업무, 주거, 상업시설 집중 입지에 위치해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풍부한 인프라, 각종 개발 호재를 자랑한다.
청량리는 서울 지하철 1호선을 비롯해 분당선, GTX-B, C 더블노선(예정) 등 14개의 열차노선(예정)과 시내로 통하는 약 60여 개의 버스노선이 통과하는 교통의 요지이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쇼핑시설, 문화시설을 비롯해 청량리 종합시장, 경동시장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다.
동대문구의 성장세도 눈여겨볼 만하다. 2015년 이후 동대문구 1인 가구는 지속적으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청량리역 일대는 전반적으로 재개발 재건축이 예정되어 동북부 최대의 개발가치를 품은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 약 13개 이상의 주거환경 정비 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실제 청량리 재정비 촉진지구내 공급된 다수의 오피스텔 및 주거 상품들이 높은 분양가를 형성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고려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등 대학교 및 중심 업무지구와도 인접한 것도 주목할 점이다. 도심권 기업체, 업무시설, 대학교, 각종 산학연 인프라가 풍부하여 실거주자들뿐만 아니라 투자자가 동시에 관심이 높은 입지를 자랑하며, 기업체 숙소 및 사무실 등의 탄탄한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청량리역 우남 SL타워 300 오피스텔 분양 관계자는 “해당 오피스텔은 교통의 허브 청량리 초역세권에 위치하는 데다가, 풍부한 임대수요와 다양한 개발호재 등이 뒷받침되어 투자자와 실수요자 모두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즉시 입주가 가능한 오피스텔로 1.5룸과 2룸의 혁신적인 공간 설계로 희소가치도 높은 상품이라는 점에서 투자가치가 높다”라고 말했다.
분양문의 010-2337-8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