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정보

5%의 힘, 입주때까지 계약금 5%면 OK, ‘힐스테이트 오산 더클래스’ 아파트, 미분양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부동산퍼스트 2024. 11. 28. 13:22

 

경기도 오산시 양산동 1호선 병점역 인근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오산 더클래스’ 아파트가 미분양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이다.

해당 지역은 병점역과 수원 화성 및 동탄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 조건으로, 삼성전자 기흥·화성 캠퍼스와 수원캠퍼스, 평택캠퍼스 등과 진위일반산업단지, 동탄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 동탄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도 가까운 직주근접 단지이다.

‘힐스테이트 오산 더클래스’ 아파트는 병점역 일원에 형성되는 1만2천가구의 미니신도시급 브랜드 타운 중에서도 병점역 이용이 편리한 입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3층 12개 동, 총 970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84㎡로만 구성된다. 단지 바로 옆에는 공동주택 예정지인 양산4구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권 전매제한기간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이며, 중도금 납입 전에 전매가 가능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필라테스룸, PT실 등이 들어선다. 또한, 입주민의 교통 편의성을 위해 셔틀버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단지 바로 옆에는 약 3600평의 근린공원 조성이 예정되어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양산초와 양산도서관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며, 명문고인 세마고, 병점고, 동탄국제고가 가깝고, 인근에 양산1중학교가 신설예정이다. 또한, 복합문화공간인 유엔아이센터, 복합체험 문화공간인 아이드림센터 등이 가깝다.

생활편의시설로는 병점동 중심상권과 홈플러스, 병점복합타운이 가깝고, 동탄1신도시 생활권으로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1호선 급행 전철역 병점역이 약 800m 거리로 향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 동탄트램이 예정되어 있어 서울과 수도권 및 동탄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예정이며, 특히 GTX-C노선이 병점역까지 연장(예정)되면 삼성역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또한, 1번 국도로 바로 연결되는 6차선 도로개통도 예정돼 있다.

분양문의 1668-0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