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정보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 아파트, 부산 수영구 ‘광안 센텀 비스타동원’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중

부동산퍼스트 2024. 11. 28. 14:27

 

부산광역시 수영구에 위치한 '광안 센텀 비스타동원'이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이다.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29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25세대 규모이다. 

단지는 부산 지하철 3호선 망미역을 도보 5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2호선과 3호선 이용할 수 있는 수영역(환승역)이 도보 10분대로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 아파트다. 차량으로 ‘망미번영로’를 통한 부산 전지역 이동도 수월하다.

자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반경 500m 이내에 수영초등학교를 비롯해 수미초, 광안중학교, 덕문여고 등이 위치한 트리플 학세권으로, 도보 10분~15분 대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코스트코, 벡스코 및 센텀 종합병원, BHS 한서병원 등이 있어 생활환경이 편리하다. 이어 금련산, 수영강, 수영사적공원, 광안리 해수욕장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우수한 조망과 개방감을 위해 남서, 남동향 위주의 단지배치를 적용했고, 최신 확장형 평면설계와 드레스실, 팬트리, 현관 수납장 등도 계획됐다. 커뮤니티는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중앙광장과 어린이놀이터 등이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해당 단지는 미래가치가 높은 더블역세권에 학세권, 풍부한 생활환경 등을 갖춘 입지로 정당계약까지 순조롭게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 센텀시티역 인근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051-519-9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