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6 3

대우건설, '양주역 푸르지오 센터파크' 100% 완판친 성공 요인은

차별화된 설계와 역량 집중으로 이룬 성과…브랜드 저력 입증지난 3년간 경기도 양주시에 분양한 단지 중 가장 많은 청약 접수 건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던 ‘양주역 푸르지오 센터파크’가 100% 완판(완전판매)됐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양주역 푸르지오 센터파크’ 총 1172세대가 모든 계약을 완료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한동안 분양시장에서 소외됐던 경기 양주시에서 거둔 이례적인 성과로 보고 있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양주역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대우건설이 설계부터 마케팅까지 모든 분야에서 심혈을 기울인 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의 비전을 수요자들에게 알린 것이 성공적인 분양으로 이어졌다”며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한 만큼 단지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성실한 시공으로 ..

외국인 관광객 10배 급증…서울 도심 숙박시설 부족에 ‘생활숙박시설’ 반사이익 얻을까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서울 주요 도심이 외국인 관광객으로 북적이고 있는 가운데, 관광업계 종사자들 사이에서 불만의 목소리가 나온다. 코로나 19 펜데믹 기간 중 90만명대로 급감한 방한 외국인 규모가 지난해 1000만명대로 급증하면서 서울 도심의 숙박업소가 객실 부족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이다.서울에서 숙소를 구하지 못해 인천, 수원 등 경기도 내 숙소로 발길을 돌리는 외국인 관광객들도 적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 펜데믹 당시 서울시내 호텔들이 대규모로 휴업 또는 폐업한 반면, 공급은 크게 부족한 상황인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시 최근 자료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시내 호텔이 458개(5만9932실)로 2020년 463개(6만939실)보다 감소했다. 특히 개별여행객들이 선호하는 2~4성급 호텔이..

잘 고른 똘똘한 오피스텔이 효자, '오피스텔 투자 강남 버리고 대학가를 보려라', 연대 오피스텔, 이대 오피스텔, 신촌 오피스텔 등 트리플 역세권 '이대 엔트라리움 2차' 분양 중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내 준공 완료한 대로변 주거용 오피스텔인 '이대 엔트라리움 2차’의 분양이 진행중이다.​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2층에 지상 19층 규모의 건물로, 오피스텔 108실, 공동주택인 도시형 생활주택 44세대 총 152세대의 규모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지하 1층과 2층에는 상가가 들어선다.​전 타입 복층형 구조로 설계되어 실 거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화장실이 2개로 설계돼 있으며 단지는 선시공·후분양 오피스텔로, 현재 준공이 끝나 층별로 상이한 총 6개의 타입을 직접 눈으로 확인한 뒤 계약이 가능하다.​쉐어하우스로 사용하여도 손색이 없으며 특히 복층 바닥난방이 완비되어 주거형 오피스텔로의 질을 높였다.​단지는 매수 호실을 직접 방문하여 확인 후 계약이 가능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