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정보

漢江을 산다, 漢江에 산다, 사실상 서울 마지막 한강변 오피스텔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 분양중

부동산퍼스트 2024. 7. 26. 11:00

 

아이에스동서(IS동서)가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에서 선보인 한강 마지막 주거용 오피스텔인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이 분양중이다.

 

경기도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 6·7BL에 위치하는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은 지하 4층~지상 25층 전용 84㎡ 총 168실 규모로 조성된다.

 

고양 덕은지구는 '마포구 덕은동'이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서울 마포구 상암동이 가깝다. 가양대교를 통해 강변북로까지 6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으며 올림픽대로도 8분이면 도착한다. 이를 통해 여의도와 마곡지구 등 서울 대표 업무지구로 빠른 이동이 가능해 직주근접에 특화됐다는 평가다.

여기에 '대장-홍대선' 개통 예정 소식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최근 기획재정부는 '대장-홍대선'의 실시협약을 심의·의결했다. '대장-홍대선'은 부천 대장신도시에서 덕은지구 일대를 거쳐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까지 도달하는 노선으로 당초 내년 착공 2031년 개통 예정을 앞당겨 올해 착공해 2030년 개통 예정이다.

 

'한강숲세권' 주거단지라는 점도 주목된다. 단지는 바로 인근에 한강이 자리하며 도보권에 월드컵공원 등 다양한 공원이 위치한다. 이에 따라 일부 세대는 한강 조망이 가능해 시세 차익에도 유리할 전망이다.

우수한 상품성도 돋보인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은 2면 개방형 평면을 통해 거실의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또 대형 창호를 설치해 한강 등 수려한 자연 조망을 집 안에서 누리기에 적합한 구조를 조성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드레스룸을 통해 별도의 수납공간을 구축하는 등 공간 효율성을 한층 더 높였다. 이밖에 스마트 오븐, 식기세척기, 오브제컬렉션(냉장고+냉동고+김치냉장고) 등의 기본옵션도 제공된다.

차별화된 주거 가치도 관심사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은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도보권, 덕은노을유치원, 덕은한강초등학교, 덕은한강중학교가 있어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 분양 관계자는 "사실상 서울과 다름없는 입지조건과 함께 한강 바로 앞에서 분양하는 마지막 주거단지라는 희소성까지 갖춘 만큼 실거주는 물론 투자가치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며 "한강과 가깝다는 점 이외에도 교통 호재, 도보권 학군 등이 예정돼 있는 만큼 향후 주거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일대에 위치하며 2025년 12월 입주예정이다.

 

분양문의 1668-0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