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정보

성공적인 그랜드 오픈…초고층 아파트 ‘마산 코오롱 하늘채 스카이뷰’ 인파 몰려 성황

부동산퍼스트 2024. 12. 19. 12:51

12월 13일 홍보관 오픈에 수요자 관심 집중, 방문객들로 인산 인해

 

경남 마산합포구 오동동에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 ‘마산 코오롱 하늘채 스카이뷰’가 지난 12월 13일 홍보관 그랜드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픈 이틀 후인 15일 일요일에는 입주 희망자와 투자자 등 수많은 방문객들이 몰리면서 홍보관을 꽉 채워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이번 홍보관 오픈은 1차 모집 마감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후,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 재개를 알리는 자리였다. 단지의 초고층 설계와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 아파트를 직접 확인하려는 방문객들이 몰려들면서, 일대는 이른 시간부터 활기를 띠었다.

 

오픈 첫날부터 방문객들로 붐벼

 

마산의 중심인 오동동 3-3 부지에 위치한 ‘마산 코오롱 하늘채 스카이뷰’는 최고 39층, 121.4m 높이의 초고층 랜드마크로 마산 주거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 왔다. 특히 이번 오픈에서는 입지와 설계, 커뮤니티 시설 등 단지의 세부 사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현장을 찾은 한 방문객은 “마산에서 보기 드문 초고층 설계에 오션뷰와 산책로를 갖추고 있어 매력적이다”라며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과 프리미엄 설계가 인상적이다”라고 말했다.

 

초고층 설계와 프리미엄 입지의 시너지

 

마산 코오롱 하늘채 스카이뷰는 바다와 도심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부전~마산 복선전철사업, 마산역 복합 환승센터 등 교통 인프라 확충에 따라 미래가치가 높아지고 있으며, 마산 어시장과 대형 쇼핑몰, 다양한 상권이 인접해 생활의 편리함까지 갖췄다.

 

여기에 초·고등학교 도보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 환경과 마산만을 조망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입지로, 다(多)세권 단지의 진가를 보여지고 있다.

 

특화 커뮤니티와 세련된 설계에 큰 호응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홍보관 방문객들은 호텔급 피트니스 센터, 북카페, 맘카페, 스크린골프, 단지 내 영화관 등 마산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에 큰 호응을 보였다.

5층 이상 고층 설계로 모든 세대가 쾌적한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세련된 프리미엄 설계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내부 구조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성공적인 오픈과 함께 관심 이어져

 

분양 관계자는 “오픈 첫날부터 많은 방문객이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특별한 입지와 설계, 커뮤니티 시설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선착순 계약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174-12번지 3층에 위치하며, 방문 예약 및 분양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마산의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마산 코오롱 하늘채 스카이뷰는 입지와 설계, 커뮤니티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단지로, 앞으로도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문의 1577-8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