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정보

서울의 마지막 2억대…즉시 월세 나오는 신길뉴타운 중심 사거리 복층 오피스텔 ‘신길뉴타운 JS496타워’ 분양 중

부동산퍼스트 2025. 1. 3. 14:53

 

울 서남부권 최대 규모로 서울특별시 뉴타운 중 2번째로 큰 신길뉴타운은 낙후된 연립주택, 빌라촌 등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여의도 업무지구, 강남테헤란지구, 가산디지털단지 등 직장인들의 거주지로 성장가능성이 높다.

 

‘신풍역 JS496타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가마산로 일대에 선시공·후분양 중이다. 근린생활시설 및 오피스텔을 동시 분양 중이다. 대지면적 1,747.6㎡, 연면적 13,493.188㎡로 주차대수는 112대로 넉넉하다.

 

지하 1층~지상 3층까지 상업시설로 메디컬 상가 전용 베드형 엘리베이터를 설치하고 모든 상가에는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했다. 이비인후과, 피부과, 약국 등 이미 입주해 있으며 치과, 내과, 한의원 등 다양한 분야를 추천한다.

 

지상 4층~지상 15층까지 오피스텔은 2가지 타입으로 전용면적 18.57㎡의 44실, 전용면적 29.50㎡의 106실이다. 전 세대 복층 및 빌트인 풀옵션으로 1~2인 가구의 선호도를 높였다. 침실과 거실의 공간분리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인근에 대단위 아파트단지로 생활편의시설을 공유가능하며 신길뉴타운의 중심 사거리 코너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주민센터, 우체국, 은행 등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도림초, 대방초, 우신초, 대영중, 대영고, 중앙대, 숭실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신길공원, 메낙골공원, 영등포공원, 여의도샛강생태공원, 보라매공원, 도림천, 한강공원 등 자연환경 속 그린라이프를 실현한다.

 

지하철 7호선 신풍역을 도보 6분 거리에서 이용가능하며 여의도까지 3정거장으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이외에도 신림경전철, 신안산선(개통예정), 2호선 대림역 및 시내외 버스 등 다양한 대중교통망을 확보했다.

 

또한 차량을 통해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노들길 등 여의도, 강남, 마포의 업무지구까지 광역교통망을 구축했다. 서울 서남권의 업무지구의 50만 배후수요를 품고 있는 지리적 이점으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만족도를 높였다.

 

부동산 시장의 침체기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소형 주택의 경우 실수요층이 많아 잠재적 수요층이 풍부하다. 1인가구 비율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직장인 밀집지역인 신길뉴타운 인근의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JS496타워’는 즉시 입주 가능한 오피스텔로 조기마감이 예상되며 자세한 위치,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1668-0970